[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평균 경쟁률 59대 1 기록

SNS 바로가기

2018-05-29

HDC그룹 계열사인 HDC아이앤콘스가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공급하는 생활형숙박시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가 전 세대 청약을 마감했습니다.

HDC아이앤콘스에 따르면 지난 5월 25일(금)부터 3일간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 청약접수 결과 145실 모집에 8,600건이 접수돼 평균 5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청약 기간 동안 제주 서귀포시에 마련한 모델하우스에는 1만5,000여 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모형도를 관람하고 청약 신청을 하기까지 적지 않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제주도민은 물론 영어교육도시에 자녀를 입학시킬 예정인 다른 지역 학부모들의 방문이 주를 이뤘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에는 싱가포르 명문인 ACS 등 추가 개교를 앞두고 있는 학교들이 많은 반면, 주거시설은 부족하다 보니 IPARK 브랜드로 들어서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집중되었다는 평가입니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는 중대형 타입인 전용면적 116~135㎡으로 공급되며, 타입별로 4Bay, 이면 개방형 구조 등을 선보이는 등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환경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모든 호실에 테라스 공간을 도입하고 제주 영어교육도시에서 보기 드문 넉넉한 지하주차공간도 확보했습니다. 이와 함께 단지 지하 1~지상 1층에 들어서는 유럽풍 테라스형 스트리트 상가, 아이파크 스토어(43실)도 선착순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는 오늘(29일) 청약 당첨자 발표에 이어 30일~31일 모델하우스에서 당첨자 계약을 진행합니다. HDC아이앤콘스는 제주 영어교육도시의 위상에 걸맞은 고품격 주거공간을 조성하겠습니다. 청약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HDC아이앤콘스    #생활형숙박시설    #제주    #영어교육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