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센트럴 아이파크, 2019 주거서비스 대상 수상

SNS 바로가기

2019-05-30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해 지난해 준공한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가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와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 대한건설협회, 주택도시보증공사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 주거서비스 대상'에서 조경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 손정길 도시재생팀 상무가 5월 23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주최 '2019 대한민국 주거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조경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오세정 한국주택협회 전무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3구역 도시개발사업지에 지하 2층~지상 32층, 12개동, 전용면적 59~98㎡ 1,802세대로 조성된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주거동을 2열로 배치해 단지 중앙에 축구장 약 3배 크기의 초대형 조경공간을 조성한 점이 눈에 띕니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에도 참여한 세계적인 조경디자이너 '로드베이크 발리옹(Lodewijk Baljon)'과 협업을 통해 6개 구역별로 특색 있는 경관을 연출했으며, 12개동 모든 출입구 주변에도 개성 있는 조경공간을 추가했습니다. 전체 대지면적 중 건물면적이 차지하는 비율을 의미하는 건폐율 또한 14%로, 동간 거리가 매우 넓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가 머니투데이 주최 '2019 대한민국 주거서비스 대상'에서 조경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는 특색 있는 5가지 타입의 주택형으로 구성됐습니다. 84㎡A는 4Bay 판상형으로 넓은 안방과 드레스룸이 특징입니다. 59㎡A형은 3베이 판상형으로 침실을 주방공간으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59㎡B는 4베이 구조로 안방에 창문이 2개 설치됐고, 84㎡B는 주방과 침실 동선이 거실을 중심으로 배치됐습니다. 98㎡는 3~4인 가족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대형 드레스룸 확장이 가능합니다.

 

 

단지 뒤편에 안곡중학교와 안곡고등학교가 있고 하늘초등학교와 모당초등학교도 도보 통학이 가능헙나다. 인근에 학원가도 조성돼 교육 여건이 좋습니다. 경의중앙선 풍산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외곽고속도로 고양IC를 비롯해 자유로, 제2자유로 등도 이용이 수월해 서울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광역철도) 킨텍스역을 이용하면 서울 삼성역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할 전망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가 머니투데이 주최 '2019 대한민국 주거서비스 대상'에서 조경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일산 센트럴 아이파크에 거주하시는 많은 입주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조경이 있는 이곳에서 늘 좋은 일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자연과 소통하고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형태의 IPARK 단지들을 선보이겠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주거서비스대상    #주택도시보증공사    #대한건설협회    #국토교통부    #일산센트럴아이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