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사우IPARK, 아시아건설종합대상 수상

SNS 바로가기

2019-10-01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하고 지난해 상반기 준공한 김포 사우 아이파크가 지난 9월 26일(목)에 열린 <제14회 아시아건설종합대상> 시상식에서 주택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아시아경제가 주최하는 <아시아건설종합대상>은 국토교통부와 서울시를 비롯해 대한건설협회·해외건설협회·국토연구원·한국건설산업연구원 등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김포 사우IPARK가 <제14회 아시아건설종합대상>에서 주택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에 자리한 김포 사우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4층 14개동에 총 1,300세대로 구성된 단지입니다.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이 1,158세대로 전체의 89%에 달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김포 사우IPARK가 <제14회 아시아건설종합대상>에서 주택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포 사우 아이파크는 각종 편의시설과 행정기관이 자리 잡고 있는 구도심에 위치한 데다 학군 선호도 또한 높은 지역에 위치합니다. 올해 하반기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김포시청역이 반경 500m 안에 있어 도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사우초등학교가 있고 1㎞ 거리 내에 김포고등학교·사우고등학교·금파중학교 등이 밀집해 있습니다. 김포시청을 비롯해 법원·세무서 등 행정기관도 인접해 있습니다. 영화관과 은행·병원·식당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김포 사우IPARK를 시공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들

 

 

많은 사람들의 정성을 모아 김포 사우 아이파크를 준공한 HDC현대산업개발은 이 곳에 거주하는 모든 입주고객님들이 편안한 생활을 영위하며 더 나은 미래를 그려가시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고품질 고품격의 주거단지, IPARK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HDC 현대산업개발    #IPARK    #아시아건설종합대상    #국토교통부    #주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