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의 중심에서 만난 특별한 서울, 신촌숲IPARK

SNS 바로가기

2019-10-06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마포구 신수동 신수1구역을 재개발한 신촌숲 아이파크가 새롭게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신촌숲 아이파크는 탁월한 입지조건을 바탕으로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신촌숲 아이파크는 지하 3층~지상 35층 7개동 규모로 신수동 일대 첫 1,000세대 이상 대단지이자 30층 이상 초고층 아파트입니다. 우수한 입지조건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가치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신촌숲 아이파크는 3개의 지하철 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우수한 교통환경을 자랑합니다. 경의중앙선 서강대역이 단지와 바로 인접하고 지하철 6호선 광흥창역과 2호선 신촌역도 가깝습니다. 차량 이용 시 서강대로를 이용해 여의도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신촌로를 통해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역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신촌숲 아이파크에서는 차별화된 조경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인근의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경의선 지하화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경의선 숲길 신수동 구간이 단지 북쪽 인근이고 경의선 숲길 신수동 구간은 공항철도 서강역사 지하수를 활용해 실개천이 조성돼 있습니다. 또한 HDC현대산업개발은 유명 수목원인 '제이드가든'과 손잡고 유럽풍 정원을 단지 안에 조성하며 인근 단지와의 차별성을 꾀했습니다.

 

한편, 신촌숲 아이파크는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 주택도시보증공사가 후원한 '2019 대한민국 명품하우징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대외적으로도 높은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신촌숲 아이파크 공사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현장 직원들

 

 

 

 

HDC현대산업개발은 신촌숲 아이파크에 거주하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행복하고 편안한 삶을 꾸려가실 것을 기원합니다. 준공에 이르기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삶의 가치를 높이는 주거공간을 더 많이 만들기 위해 HDC현대산업개발은 쉼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신촌숲 IPARK    #재개발    #조경    #국토교통부    #도시재생   
'신촌숲IPARK ' 연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