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ㆍ포스코건설, ‘구미 아이파크 더샵’ 10월 분양 예정

SNS 바로가기

2020-09-20

- 지상 최고 42, 12개 동, 전용면적 39~101, 1,610세대 중 1,314세대 일반분양

- 구미 최고층인 42층 규모의 랜드마크 단지 설계, 단지 내엔 16조경공간 확보

- 원평구역, 원평2구역 등과 약 4,671세대 규모 미니신도시 형성하는 첫 번째 분양 단지

- 도보권내 구미초교 위치다양한 생활 인프라 이용 수월, 구미국가산업단지 출퇴근 용이

 

 

HDC현대산업개발과 포스코건설은 오는 10월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1구역 주택재개발사업(원평동 330-2번지 일원)을 통해 ‘구미 아이파크 더샵’을 분양할 예정이다.

 

구미시에 공급되는 첫 번째 ‘아이파크 더샵’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지역 내 최고층 설계가 적용되는 분양 단지인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구미 아이파크 더샵’은 지상 최고 42층, 12개 동, 전용면적 39~101㎡, 총 1,61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1,314세대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일반분양 분의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59㎡ 552세대 △전용면적 74㎡ 64세대 △전용면적 84㎡ 639세대 △전용면적 101㎡ 59세대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 세대 위주로 구성된다.

 

HDC현대산업개발과 포스코건설 두 건설사가 지닌 기술과 상품개발,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특화설계가 반영돼 주거생활을 한층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구미시에서도 최고층인 42층 높이로 조성돼 랜드마크 단지로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또 단지 내에는 1만6천㎡의 조경공간을 확보하여 입주민들이 쾌적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했다. 세대 내에는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아이파크 더샵’ 브랜드 아파트로서의 면모를 더할 방침이다.

 

구미 대표 명문학군과 생활 인프라 이용 편리

‘구미 아이파크 더샵’이 들어서는 원평동은 구미시 내에서도 중심에 위치한데다 교육, 교통, 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춰 지역민들에게 주거 선호도가 높다. 특히 원평구역(861세대), 원평2구역(2,200세대) 등 정비사업이 완료되면, 약 4,671세대 규모의 미니신도시를 형성하게 되는 만큼 이 지역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구미 아이파크 더샵’은 이들 가운데 첫 번째로 분양되는 단지로 최적의 입지를 선점했다.

 

단지는 바로 옆에 구미초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구미여중, 구미고, 경북외고 등의 명문학군을 비롯하여 경상북도교육청 구미도서관과 같은 교육시설의 이용도 편리하다.

구미시청과 구미차병원, 구미새마을중앙시장, 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 구미시복합스포츠센터 등을 손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단지 인근 구미중앙로와 산업로를 통해 삼성전자와 LG전자, LG이노텍, LS전선 등 기업체가 들어선 구미국가산업단지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경부선 구미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구미IC와 중부내륙고속도로 김천JC, 33번국도 등을 통해 인접한 대구광역시는 물론 부산광역시와 대전광역시, 천안시 등 지역 이동도 자유롭다.

 

또 단지 주변으로 금오산 도립공원, 금오산저수지, 매봉산, 구미천, 지산샛강생태공원, 낙동강 등 자연경관도 밀집돼 있어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생활까지 누릴 수 있다.

 

검증된 아이파크 더샵브랜드 프리미엄 기대

‘구미 아이파크 더샵’은 각 지역에서 검증된 브랜드 프리미엄을 보여준 HDC현대산업개발과 포스코건설이 처음으로 함께 공급하는 ‘아이파크 더샵’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향후 지역 시세를 리딩하는 프리미엄 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구미 아이파크 더샵’ 분양 관계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포스코건설이 함께 공급하는 구미시 첫 번째 ‘아이파크 더샵’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지역 내 최고 42층 설계로 지어지는 랜드마크 분양 단지라는 점에 힘입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답했다.

 

‘구미 아이파크 더샵’의 홍보관은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 989-114번지와 구미시 인동 가산로 14 두 곳에 있다.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구미시 신평동 301-5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아울러 주간사인 HDC현대산업개발은 ‘구미 아이파크 더샵’의 모델하우스를 개관함과 동시에 사이버모델하우스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분양홈페이지(http://hdc.i-park.com/gumi/)도 오픈한다. 또한, 모델하우스에는 열화상 카메라, 손 세정제, 마스크, 장갑 등을 비치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분양문의 : 1600-0131

#구미 아이파크 더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