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10-11
- 현대산업개발, 스위치 일체형 홈네트워크 월패드 최초 개발 및 적용
- 전기 콘센트 및 TV.통신소켓 통합한 일체형 통합수구시스템도 선보여
아파트에 설치되는 스위치와 콘센트에도 올인원 디자인 바람이 불고 있다.
현대산업개발(대표:김정중)은 「올인원 홈네트워크 월패드」를 개발해 신규 분양물량에 적용하고 있다. 현대산업개발 기전설계팀에서 개발한 「올인원 홈네트워크 월패드」는 기존에 각각 설치되던 거실 조명스위치와 홈네트워크 월패드를 하나로 통합한 것으로 슬림한 블랙 디자인까지 갖춰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올인원 홈네트워크 월패드」는 기존 홈네트워크의 각종 제어기능 및 편의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 설정기능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조명 연출을 손쉽게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초슬림형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LED 조명을 적용해 거실 분위기를 더욱 세련되게 연출하는 효과도 있다.
한편, 현대산업개발은 기존에 각각 설치되던 전기 스위치, 콘센트의 제품들에도 올인원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다. 온도조절기와 조명스위치를 통합하고, 콘센트와 TV, 통신 소켓을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사용도 편리할뿐더러 실내 마감도 더욱 간결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품개발본부 이종진 부사장은 “현재 개발된 올인원 아이템들은 올해 분양현장부터 적용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등에서 제품을 접한 수요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향후에도 발전된 디자인과 성능이 향상된 제품들을 개발하고 도입함으로써 I’PARK만의 스타일을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