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자이아이파크 모델하우스 12월 21일 오픈

SNS 바로가기

2018-12-21

 

HDC현대산업개발과 GS건설이 안양 임곡3지구를 공동으로 재개발하는 비산자이아이파크 모델하우스가 오늘(21일) 개관한다.

 

HDC현대산업개발과 GS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1동 515-2 일대 임곡3지구를 공동으로 재개발하는 비산자이아이파크 모델하우스가 오늘(21일) 개관합니다.

 

비산자이아이파크는 지하 5층~지상 최고 29층 21개동 총 2,637세대 규모로,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39~102㎡ 1,073세대가 일반에 분양됩니다. 지난 11일 '주택 공급에 관한 규칙' 개정안에 따라 변경된 청약제도가 적용돼, 특별공급을 제외한 일반 분양 물량 중 85㎡ 이하는 75%를 가점제로 먼저 배정하고, 나머지 25%를 추첨제로 배정하며, 85㎡ 초과는 30%를 가점제로 먼저 배정하고, 나머지 70%를 추첨제로 배정합니다. 또한 추첨제 물량의 75%가 무주택자에게 우선 공급되며, 나머지 25%는 무주택자와 1주택자(기존주택 처분 서약)를 함께 추첨하는 방식입니다.

 

비산자이아이파크는 26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목) 해당지역 1순위, 28일(금)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을 받습니다. 1월 8일(화) 당첨자를 발표하며, 1월 21일(월)부터 24일(목)까지 4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비산자이아이파크는 입지 여건이 우수한 단지입니다. 광역버스, 간선버스 등 대중교통이 잘 발달돼 있으며 1번 국도를 이용하면 서울 구로구까지 차량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서울외곽순환도로, 강남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수도권 내?외곽으로의 광역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도 가까우며, 월곶~판교선 복선전철도 2025년경 개통 예정으로 과천을 거쳐 성남(판교)까지 생활권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생활편의시설도 뛰어납니다. 이마트(안양점)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반경 1km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안양1번가, 안양중앙시장, 2001 아울렛, 안양종합운동장 등 인프라가 풍부합니다. 아울러 관안양동초등학교와 임곡중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습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 양명고등학교, 양명여자고등학교, 대림대학교 등이 인근에 있으며, 안양시립비산도서관과 평촌학원가도 가까워 아이들 교육에 유리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건설사 2곳이 힘을 모은 만큼, 단지 특화시설도 큰 관심거리입니다. 천정고가 8m에 달하는 다목적운동실과 욕탕을 갖춘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카페테리아, 작은 도서관, 독서실, 코인세탁실 등 우수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특화 평면 설계와 단지 내 다양하고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에 주변 자연환경과 어울리는 쾌적함까지 더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이라는 기대가 높습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위치한 곳이 안양에서도 주거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주거선호도가 높다"라며, "새 아파트 수요가 높은 안양에서 대규모,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되는 만큼 지역민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교통, 편의시설, 교육 등 주거 3박자가 고루 갖춰진 데다 초소형에서 중대형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비산자이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현장 내(안양시 동안구 비산1동 541-51)에 마련됩니다. 2021년 12월 입주 예정인 비산자이아이파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분양문의 1644-4558

※ 해당 게시물의 내용은 GS건설의 보도자료를 기초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산자이아이파크 분양 홈페이지 바로가기 

 

 

 

 

#비산자이아이파크    #안양    #임곡    #임곡3지구    #동안구   
'비산 자이아이파크' 연관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