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파트 브랜드대상 수상

SNS 바로가기

2019-06-07

HDC현대산업개발은 '2019 아파트 브랜드 대상'에서 혁신디벨로퍼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주거문화 브랜드 IPARK가 '2019 아파트 브랜드 대상'에서 혁신디벨로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아시아경제는 지난 5월 15일(수)부터 21일(화)까지 시장조사전문기관 오픈서베이를 통해 전국에 거주하는 20대 이상~60대 이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선호도, 인지도, 만족도, 브랜드 이미지 평가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수요고객들이 아파트를 결정할 때 '브랜드'를 가장 많이 고려하는 것으로 조사된 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의 IPARK가 혁신디벨로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디벨로퍼 역량을 잘 보여주는 삼성동 센트럴 아이파크 전경

 

 

HDC현대산업개발은 종합 부동산·인프라기업으로서 올해 광운대 역세권 개발 및 용산역 지하 개발사업 등을 본격 추진하는 등 디벨로퍼로서의 차별화된 행보를 펼쳐가고 있습니다. 주력 분야인 주택사업에 있어서도 디벨로퍼로서 우수 부지를 선점하고 고객 생활양식 변화에 따른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시장을 선도한다는 방침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신성장동력은 안정적인 분양 실적과 강남권 주요 사업지에서 쌓은 신뢰에 기반합니다. 대표적인 곳은 지난해 상반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상아3차아파트를 재건축해 선보인 삼성동 센트럴 아이파크입니다. 강남권에서도 교통·업무·상업·교육시설 이용이 모두 편리한 입지를 자랑하며 분양 당시 강남권 수요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의 디벨로퍼 역량을 잘 보여주는 삼성동 센트럴 아이파크 전경

 

 

삼성동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1층 4개동 총 416세대에 전용면적 49~170㎡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전 세대가 남서·남동향으로 배치돼 햇빛과 바람이 잘 들도록 설계했습니다. 지하철 황금노선으로 각광받는 9호선 삼성중앙역과 7호선 청담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한 더블역세권 단지로 삼성중앙역과 청담역을 이용하면 여의도역까지 40분, 고속터미널역까지 10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대로·영동대교·청담대교를 통해 강북으로 접근도 수월합니다. 전통의 교육 명문인 강남 8학군에서도 최대 노른자위에 지어진 두 번째 IPARK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도 눈에 띕니다. 경기고가 걸어서 5분 거리에 위치했고 영동고·경기고·언주중·삼릉초 등 명문 학교들도 인접해 있습니다.

 

 

삼성동 센트럴 아이파크 공사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

 

 

HDC현대산업개발은 그동안 전국 사업지에서 쌓은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사업 경쟁력을 갖추고 새로운 사업모델 발굴과 전략적 인재 육성에 집중한다는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기업문화 체질 변화에 속도를 내서 혁신디벨로퍼의 위상에 부합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HDC현대산업개발과 IPARK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뉴스 기사 보러가기

#HDC 현대산업개발    #디벨로퍼    #아파트브랜드대상    #아이파크    #삼성동센트럴아이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