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녹지공간과 인프라 갖춘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

SNS 바로가기

2019-12-09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해 최근 입주고객을 맞은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가 최근 2개 언론사 주최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데일리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대한건설협회·한국주택협회·대한주택건설협회·해외건설협회가 후원하는 <2019 이데일리 건설산업대상>에서 친환경 부문 대상을 수상했고,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와 환경부가 후원하는 <2019 그린하우징어워드>에서는 그린커뮤니티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는 풍부한 녹지공간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수상 내역이 말해주듯,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의 최대 장점은 바로 친환경 녹지공간이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 노원구 월계동 월계2구역을 재개발한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철 1호선 월계역 초역세권인 동시에 삼면이 녹지로 둘러싸인 '숲세권'단지입니다.

 

단지 중심에서 월계역 3번 출구까지 직선거리 200m인 역세권 아파트이며 7호선 하계역과의 거리도 멀지 않아 고속터미널 등 강남권 접근이 용이합니다. 단지 앞 월계로를 이용한 동부간선도로의 진출입 역시 편리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는 풍부한 녹지공간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편리한 교통여건에 더해 초안산 근린공원, 중랑천 등 주거환경이 매우 쾌적하다는 평가입니다. 단지 북측에 형성된 초안산 근린공원에는 최근 개장한 초안산 캠핑장, 경춘선숲길, 잣나무 힐링 숲, 유아숲 체험장, 모험 놀이터 등 주요 명소들이 있어 자연을 만끽하기에 충분합니다. 남측에는 월계근린공원, 서쪽엔 북서울 꿈의 숲이 자리해 어디서든 다양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중랑천 생태하천을 따라선 산책과 조깅, 라이딩 등의 여가생활을 누리기에 그만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공한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는 풍부한 녹지공간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월계동의 풍부한 여가·문화 인프라도 누릴 수 있습니다. 월계문화체육센터에서는 수영장과 체육관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월계문화복지센터에는 지역 주민과 청소년, 어르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 공사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들

 

 

HDC현대산업개발은 월계 센트럴 아이파크에 거주하시는 모든 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행복한 일상을 영위하실 것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새롭게 조성될 IPARK 주거단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습니다.

 

 

2019 그린하우징어워드 기사 보러가기

 

건설산업대상 심사평 기사 보러가기

 

 

#HDC 현대산업개발    #숲세권    #종합부동산인프라그룹    #대한주택건설협회    #역세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