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6
HDC현대산업개발그룹 계열사인 HDC아이앤콘스가 오늘(16일)부터 논현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를 개관하며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나섭니다. HDC NEWSROOM을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생생한 정보를 전해 드리고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430에 위치한 아이파크 갤러리에 미리 다녀왔습니다(삼성역 2번출구).
모델하우스에 들어서면 논현 아이파크 모형도가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논현 아이파크는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입니다. 지하 5층~지상 최고 19층, 2개동, 총 293세대로 조성되는 가운데 아파트는 99세대(전용면적 47~84㎡), 오피스텔 194실(전용면적 26~34㎡)로 각각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형도 앞의 키오스크를 통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논현 아이파크의 입지조건은 '강남 중심'이라는 표현이 딱 들어맞을 정도로 탁월합니다. 위치도에서 볼 수 있듯 지하철 7호선, 9호선, 분당선, 2호선 모두 인접한 쿼드러플 역세권에 백화점, 아트센터, 대형 쇼핑몰 등이 인접해 있고, 강남 8학군의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데다 코엑스, 테헤란로 업무지구와의
직주근접 프리미엄까지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아파트 기준 평균 분양가격이 3.3㎡당 4,015만원 수준인 논현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는 총 2개의 주택모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90실이 공급되는 오피스텔 전용면적 27㎡은 기능과 효율을 넘어 생활의 만족을 완성한 주거공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논현 아이파크 오피스텔 전용면적 27㎡는 강남 싱글족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배려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미니멀 하우스로 구성됐습니다.
논현 아이파크 오피스텔 전용면적 27㎡는 복층구조의 설계가 눈에 띕니다.
복층구조를 직접 확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모델하우스를 필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논현 아이파크 모델하우스에 마련된 두 번째 주택모형을 만나보겠습니다. 총 43세대가 공급되는 아파트 전용면적 59㎡입니다.
논현 아이파크 아파트 전용면적 59㎡는 아이파크의 기술력이 탄생시킨 고품격 소형주거공간으로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도시적 심플함이 느껴지는 차분하고 이성적이며,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어반쉬크 하우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또한 논현 아이파크 각 세대 내에는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이 적용되어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과 대기전력차단 및 조명, 온도, 환기 제어 등 스마트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화설계도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먼저 세대창고, 무인택배 시스템, 피트니스 시설 등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아파트의 경우 3Bay, 테라스 설계 등을 적용했으며, 오피스텔은 타입별로 원룸형과 복층형을 구분해 수요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한편, 논현 아이파크는 단지 내 지하 1~지상 1층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의 분양도 함께 진행합니다. 입지의 단차로 상업시설 전층이 외부에 노출되어 있고 접근성 또한 뛰어나 대로변과 연계된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됩니다. 단지 내 안정된 고정 수요와 인접 생활권의 유동인구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으로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요즘이지만,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는 현장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2호선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아이파크 갤러리를 방문해서 논현 아이파크 분양정보는 물론 최근 부동산 시장 트렌드도 함께 살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