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서울 논현동 옛 강남 YMCA 용지의 주상복합단지, 논현 IPARK

SNS 바로가기

2018-02-19

논현 IPARK 투시도
 

HDC현대산업개발그룹 계열사인 HDC아이앤콘스는 3월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으로 구성된 '논현 아이파크'를 공급합니다. 서울 논현동 옛 강남 YMCA 용지에 짓는 주상복합단지인데요. 단지는 최고 19층, 2개동 규모다. 아파트는 99가구로 대부분 소형주택형입니다.

전용면적 47㎡는 54가구, 전용 59㎡는 43가구이며, 전용 84㎡는 2가구입니다. 오피스텔은 194실이 공급될 예정입니다. 전용면적별로는 26㎡ 45실, 27㎡ 135실, 33㎡ 14실입니다. 원룸형과 복층형 구조로 2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지하철 9호선 언주역이 가장 가깝습니다. 7호선 학동역과 7호선·분당선 환승역인 강남구청역, 9호선과 분당선 환승역인 선정릉역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4개의 역을 이용하기 용이합니다. 인천~노원구(7호선), 김포공항~잠실(9호선), 왕십리~수원(분당선) 등 대중교통만으로도 넓은 반경을 이동할 수 있는데요. 게다가 단지 남쪽은 대형 오피스가 밀집한 테헤란로입니다. 이곳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에게는 직주근접 단지가 될 수 있을 전망입니다.

학군도 우수합니다. 학동초가 가깝고 언북중과 언주중, 영동고 등도 도보권에 있습니다. 대치동 학원가도 버스로 접근하기가 편리합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 편의시설이 주변에 갖추어져 있습니다. 라움아트센터와 스포월드, 차병원 등 문화·체육·의료시설이 인근이라 다양한 인프라 시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논현동은 최근 10년 동안 공급된 아파트가 300여 가구에 불과했는데요. 특히 전용 59㎡ 이하 소형 아파트는 그동안 공급이 전무했습니다. 일대에서 보기 드문 소형 아파트 위주로 공급하는 까닭에 주변에 직장이 있는 실수요자 문의가 많습니다. 강남 노른자 땅을 새롭게 개발하는 단지인 만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견본주택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근처 대치동 아이파크 갤러리(영동대로 430)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HDC아이앤콘스    #논현 아이파크    #강남    #논현    #오피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