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의 중심에서 누리는 '그린 라이프',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

SNS 바로가기

2019-11-28

국토교통부는 11월 27일(수)부터 30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9 녹색건축한마당>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녹색건축한마당은 녹색건축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확산 및 국내외 기술·정책 공유를 위해 포럼·토론회·워크숍·세미나와 체험·전시 등이 어우러지는 공감·소통의 장으로 마련됐으며, 행사 첫날인 어제(27일)에는 <2019 대한민국 녹색건축대전 시상식>을 실시했습니다. 자원을 절약하고 자연환경을 지키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한 유공자 및 단체에 시상한 가운데 HDC현대산업개발과 삼성물산이 공동으로 시공한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가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과 삼성물산이 공동으로 시공한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가 <2019 대한민국 녹색건축대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220(반포동)에 위치한 서초한양아파트를 재건축해 2018년 하반기 준공한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34층 11개동, 전용면적 기준 49~150㎡ 총 829세대로 조성됐습니다. 편리한 대중교통의 이용, 명문학군과 학원의 접근성, 풍부한 생활 인프라 등으로 인해 입주고객의 만족도가 높으며 실수요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습니다.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 입주고객은 강남 도심 한가운데 '그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단지 건폐율(전체 대지면적 중 건물이 차지하는 면적의 비율)이 17%대에 불과하고, 탁 트인 잔디광장과 플라워가든, 테라피가든 등과 같은 테마정원을 조성해 도심 속 '그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아파트를 표방한 점이 인기의 원인 가운데 하나로 평가받습니다.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는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브랜드인 IPARK와 래미안의 결합으로 준공 이후 가치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는 강남권에서 가장 뜨거운 교육 열기를 보이는 서초구 신흥 명문학군에 속해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 서원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반포고등학교가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또한 세화고등학교, 서울고등학교, 서초고등학교 등 강남을 대표하는 명문학교들도 근거리에 위치합니다. 반포동 학원가도 인접해 그야말로 '아이 키우기 좋은' 단지입니다.

 

이와 함께 센트럴시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뉴코아 아웃렛,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서초구립반포도서관 등 대규모 복합상업시설과 의료시설, 도서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 환경도 뛰어납니다. 반포대교와 올림픽도로를 통해 강북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반포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합니다. 단지 북서쪽의 서울고속버스터미널과 주변 4개 지하철역을 이용할 경우 광역 또는 시내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합니다. 도보거리에 9호선 사평역이 위치해 있고, 단지로부터 반경 1㎞ 이내에 7호선 반포역, 3호선·9호선 고속터미널역, 2·3호선 교대역이 있습니다. 이러한 입지적 장점에 HDC현대산업개발과 삼성물산의 노력이 더해지며 현재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는 강남을 대표하는 주거 단지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 시공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거문화 브랜드인 IPARK와 래미안의 공동 시공으로 눈길을 끌었던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는 두 회사를 선택하신 조합원 및 입주고객의 믿음에 부응하며 높은 가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포 래미안 아이파크가 성공적으로 준공하기까지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고객의 신뢰를 한 몸에 받는 IPARK를 전국 각지에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습니다.

 

 

2019 녹색건축한마당 바로가기

#대한민국녹색건축대전    #국토교통부    #녹색건축    #한국그린빌딩협이회    #도시재생